2018 안산청소년YMCA 입회식 및 세월호4주기 추모제

안산YMCA 0 169
2018년 안산청소년YMCA 입회식은 고잔고등학교 동아리 '도담도담', 단원고등학교 동아리 'T.O.P ACADEMY',  회관 동아리 'WEMADE', 'UNICORN' 약 70명 청소년회원이 참여하였고 YMCA 교육, 동아리 소개, 회원의식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 YMCA와 동행하고 지역사회에 본인들의 상상과 발자취를 남길 수 있도록 격려하고 지원하고 응원해주세요. YMCA는 청소년의 공간입니다.


4.16 세월호참사 4주기 추모제 '네번째 약속,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는 안산청소년YMCA 연합회 임원과 안산 청년YMCA 회원들이 주관으로 진행했습니다.
4주기에는 T.O.P ACADEMY 별이 된 회원들과 250명의 아이들의 넋을 기르고 기억하고 행동하기 위해 평화도보순례와 추모예배를 진행했습니다.
길 위에 꿈을 수놓는 평화도보순례는 단원고 기억교실을 지나 단원고등학교 정문, 정부합동분향소(화랑유원지)로 이동하였고 하늘도 그것을 알고 화랑유원지에만 빛을 보내는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이날에는 광명YMCA, 이천YMCA, 아산YMCA, 의정부YMCA, 장수YMCA, 시흥YMCA, 한국YMCA전국연맹, 라온아띠, 대학YMCA, 안산YMCA 이사회, 실무자, 청년, 청소년회원 등 약 170여명이 잊지않고 기억하고 행동하고자 YMCA로 하나되었습니다.

함께하고 도와준 모든 YMCA 회원 및 실무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 자체추모제를 각 지역에서 진행한 곳은 사진 혹은 동영상 자료를 부탁드리겠습니다.
      timastim0818@gmail.com / 031-410-3570  청소년 담당 윤승철 간사.

Comments